본문 바로가기
다운로드

넷플릭스 요금제 및 멤버십 변경 방법

by MO#NEED 2022. 1. 15.

요즘에는 집에서 영화나 드라마를 많이 보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자연스럽게 넷플릭스 회원수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 시장에 발맞춰서 앤터 시장도 점차 확대되고 투자도 많이 하는 추세입니다. 그중에서 넷플릭스에 드라마나 영화 제작에 힘쓰고 있는 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넷플릭스 요금제 및 멤버십 변경 방법을 아래에서 확인하겠습니다.

넷플릭스화면

 

넷플릭스 요금제

넷플릭스 선택하는 멤버십에 따라서 영상 화질이나 넷플릭스 시청을 위해 동시접속 가능한 사람 수가 달라집니다. 그것에 맞는 다양한 멤버십을 제공을 합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출처 : 넷플릭스

2021년 보다는 가격이 정말 많이 올랐습니다. 베이식 요금제는 그대로이지만 스탠다드는 1500원 올랐고, 프리미엄 2500원이 올랐습니다. 어떤 멤버십을 선택하느냐에 따라서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무제한 시청하고 모바일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결제 옵션 중에서 원하시는 옵션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넷플릭스에 가입은 아래 링크에 걸어두겠습니다.

 

넷플릭스 회원가입 바로가기

 

넷플릭스 로그인화면
출처 : 넷플릭스

넷플릭스를 가입을 하시게 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동시접속하시는 분들에게는 너무 좋은 프로필 추가가 있습니다. 이것을 통해 겹치지 않게 드라마나 영화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회원은 매월 가입한 날짜에 자동으로 요금이 청구됩니다. 프로필 계정 5개까지 만들 수 있지만, 동시접속은 4명까지만 허용이 됩니다.

 

넷플릭스 스트리밍 멤버십 변경

넷플릭스 스트리밍 멤버십 변경
출처 : 넷플릭스

넷플릭스 계정에 로그인을 하시고, 오른쪽 상단에 ▽표시를 누르신 다음에, 계정을 누르시면 되겠습니다. 멤버십 상세 정보에 보시면 멤버십 변경을 누르시면 됩니다. 누르시면 위와 같은 화면에, 원하시는 멤버십을 고르시고 "다음" 클릭을 하시고 결제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넷플릭스가 맘에 들지 않으면 멤버십을 변경하거나 언제든지 온라인으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

 

넷플릭스 드라마 크롬으로 한영 자막 설정 방법 알아보기

넷플릭스는 청각장애인을 위해서 한국 드라마에도 한국 자막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직 한국어, 영어 자막이 동시에 나오 자막 기능은 없습니다. 드라마나 영화로 영어 공부하시는 분들께 유

earthtime.tistory.com

 

크롬 다운로드 및 최신버전 업데이트 하기 2022

과거에 많은 분들이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많이 사용했습니다. 최근 익스플로러가 지원을 끊게 되면서 크롬 다운로드를 많이 사용하게 되었고, 그 뿐만아니라 속도 측면에서도 많이 이용하기도

earthtime.tistory.com

 

넷플릭스 추천 기대작 TOP 5 2022년

전 세계적으로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에 유명해지고, 다양한 콘텐츠들이 많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2022년 기대작은 정말 제가 좋아하는 영화나 드라마가 나오기 때문에 정말 기대됩니다. 기대작

earthti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