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운로드

2022년 5월 26일 목요일 별자리 운세

by MO#NEED 2022. 5. 26.

  2022년 5월 26일 목요일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1.20~2.18)

열심히 할수록 능력을 인정받는 날이에요. 빈틈없는 계획을 세워 당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세요. 자신감을 가지면 새로운 사람에게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어요. 당신은 환상적인 사랑의 주술로 멋진 데이트를 주관하겠군요. 찰떡궁합이므로 만남에 집중하세요.


물고기자리(2.19~3.20)

신중한 것도 좋지만, 기운이 왕성한 시기이니 욕심을 내어 보는 것도 좋아요. 당신에게 기대하는 이들이 있다면, 기대에 부응하도록 적극적으로 행동하고 자신감을 가지는 것이 중요해요. 자신만의 고집만을 내세우지 말고 상대방의 취향에 맞추어 만남의 분위기를 바꾸어 보세요.


양자리(3.21~4.19)

새로운 생각이 떠오르니 아이디어가 필요한 직업을 가진 사람들에게 특히 좋은 날이에요. 단, 거짓말이나 불필요한 말 한마디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니 말할 때 신중하세요. 서슴없이 사랑의 큐피드를 강하게 날려 보세요. 행복하고 설레는 만남이 예상됩니다.

별자리 운세


황소자리(4.20~5.20)

아이디어가 샘솟고 자신감이 넘치는 날이에요. 주변이 도우니 마음 또한 여유로워요. 계획하던 일이 준비되었다면 실행에 옮기세요. 기회가 왔을 때 놓치지 마세요. 상대방의 이야기를 무조건 들어주는 마음의 여유를 갖는다면 상대가 마음을 활짝 열고 달려올 거예요.


쌍둥이자리(5.21~6.21)

심신의 안정이 최우선이에요. 우울해지는 경향을 조심하면, 생활과 환경이 안정될 거예요. 오늘은 정서적으로 불안하니 휴식을 위해 시간과 돈을 투자해보세요. 상대방으로 인해 실망이나 충격을 받을 수 있으니, 만남을 다음 기회로 미루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겠네요.


게자리(6.22~7.22)

기회가 왔다면 신속하게 밀고 나가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카리스마가 넘치는 시기니 걱정하지 마세요. 귀인의 도움을 받을 수도 있어요. 특별한 매력을 발산하게 되고 열정적인 데이트가 예상되므로 혹시나 데이트를 뒤로 미루지 마세요.


사자자리(7.23~8.22)

움츠리지 말고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겨내세요. 게으름은 절대 금물! 자신감으로 승부를 걸어 보세요. 도움이 필요한 사람을 도와주면 나중에 몇 배의 보상을 받게 될 거예요. 즐거운 만남 가운데 서로 다른 생각을 할 수 있으니, 감각 있고 편안한 대화로 상대를 꽉 붙잡으세요.


처녀자리(8.23~9.23)

집중력이 좋고 감각이 예민하니, 미루어 왔던 일들을 처리하기에 적합한 시기네요.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것도 좋아요. 이성 간에는 사랑이 샘솟는 시기이군요. 서로가 상대의 장점을 높이 평가하며 자신감을 북돋워 주세요. 특별한 감정이 생길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천칭자리(9.24~10.22)

희망이 보이기 시작하네요. 하고자 하는 일이 순탄하게 풀리겠네요. 주변과 마찰이 심해 괴로웠는데, 많은 이들이 당신을 이해하고 도움을 주려고 하니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하겠어요. 당신은 환상적인 사랑의 주술로 멋진 데이트를 주관하겠군요. 찰떡궁합이므로 만남에 집중하세요.

 

내일의 운세

 

2022년 5월 27일 금요일 별자리 운세

2022년 5월 27일 금요일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1.20~2.18) 의욕이 지나치면 욕심으로 변할 수 있어요. 현재의 생활을 유지하며 미래에 대한 계획을 차근차근 세워보세요. 지나친 완벽의 추구가 스

earthtime.tistory.com

전갈자리(10.23~11.22)

집착을 버리고 현실을 인정해야 할 때가 왔어요. 높은 목표를 갖는 것도 좋지만, 무리하고 허황된 욕심은 버리세요. 계획은 되도록 간단하게 세우는 것이 좋아요. 만남에 있어 우정과 사랑이 동시에 수반되는 사랑이군요. 상대가 좋은 느낌으로 다가오고 있답니다.


사수자리(11.23~12.24)

안정감을 찾기 어려운 시기예요. 좋은 생각으로 시작한 일도 빗나갈 수 있으니, 신중하게 생각하고 행동하세요. 주변의 도움을 마다하지 말고 타인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세요. 약간의 감정대립이 예상되는군요. 자존심은 접어두고 편안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로 밀고 나가세요.


염소자리(12.25~1.19)

발전과 기쁨이 따르는 날이에요. 임기응변과 설득에 실력을 발휘할 수 있으니, 당신의 예술적인 본능과 외교적인 자질을 적절히 조화시켜 직장이나 모임에서 성과를 올려 보세요. 고집을 내세우지 말고 상대방의 취향에 맞추어 만남의 분위기를 바꾸어 보세요. 솔로는 좀 더 솔직한 태도를 보여야 할 듯.

별자리 운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