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운로드

2022년 5월 27일 금요일 별자리 운세

by MO#NEED 2022. 5. 26.

  2022년 5월 27일 금요일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1.20~2.18)

의욕이 지나치면 욕심으로 변할 수 있어요. 현재의 생활을 유지하며 미래에 대한 계획을 차근차근 세워보세요. 지나친 완벽의 추구가 스스로를 힘들게 만들 수 있어요. 솔로는 짝사랑의 누군가를 그리워하게 되는 날^^ 커플은 적극적인 표현 방식보다는 부담스럽지 않은 편안한 태도가 중요.


물고기자리(2.19~3.20)

적극성이 필요한 날이에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독단적으로 움직이지 말고, 주변에 도움을 청해보세요. 폭넓게 교제한다면 생각지도 못한 당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어요. 생각보다 멋진 시간을 함께 하는 데이트가 될 것이며, 상대와 호흡이 착착 맞게 되네요.


양자리(3.21~4.19)

생활에 변화가 필요한 때예요. 일에서는 자신감을 갖고 성실함으로 승부를 건다면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어요. 단 말실수로 상황이 악화될 수 있으니 말을 할 때 조심하세요. 만남에 갈등이 없고 관계가 발전하는군요. 자신감을 느끼고 적극적인 애정공세를 펼쳐보세요.


황소자리(4.20~5.20)

적극적으로 나서지 않으면 손해를 볼 수 있어요. 자신감을 가지고 대담하게 행동하세요. 비즈니스 미팅에서는 독특한 개성으로 호감을 사는 것도 좋아요.: 서로 사랑하면서도 곧 성격 차로 고생할 수 있겠군요. 만남에 있어 사소한 다툼을 조심하세요.


쌍둥이자리(5.21~6.21)

새로운 일을 계획하고 있다면 당장 시작해보세요. 자기중심적인 사고방식은 역효과만 초래하니 타인의 말을 경청하고 배울 점은 받아들이세요. 부지런히 움직여야 성과가 있어요. 상대에게 특별한 대접을 받거나 기쁜 소식을 전해 듣게 되겠군요. 만남을 적극적으로 이끌어 보세요.


게자리(6.22~7.22)

타인과의 협력이 필요한 때예요. 타인과의 정보교류로 능률이 올라가니, 두려워하지 말고 주변 사람에게 도움을 청해 보세요. 편안하고 짜릿한 만남을 주도해 보세요. 뜻밖의 행운도 따르므로 곧 상대에게 고백을 듣게 됩니다.


사자자리(7.23~8.22)

특별한 행운이 따르니 능력을 인정받기 좋은 날이에요. 직장에서는 승진이나 합격의 기쁨이 따르네요. 입지를 확고히 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세요. 마음에 내키지 않는다면 데이트를 잠시 미루세요. 때론 강하게 밀고 부딪혀서 상대를 휘어잡아야 합니다.


처녀자리(8.23~9.23)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니, 자신감을 가지고 성실하게 전진하는 일만 남았군요. 즉흥적으로 일을 서두르지 말고, 차근차근 주변과 협동하면서 움직이세요. 진지하고 열정적인 시간이 예상되는군요. 만남 자체가 즐겁고 행복하게 전개되니 데이트를 서두르세요.


천칭자리(9.24~10.22)

비현실적인 목표를 경계하세요. 계획은 되도록 간단하게 세우는 것이 좋아요. 욕심을 버린다면 예상하지 못한 즐거움이 생길 거예요. 자신감을 가지고 상대를 끌고 가며 힘 있는 데이트를 이끌어 나간다면 호감도가 백배 상승하겠군요.


전갈자리(10.23~11.22)

인내심이 필요한 시기에요. 대인관계에서는 너그러운 마음으로 현명하게 대처하는 것이 중요해요. 새로운 연인을 만나는 해피한 기운도 있으니 기대해도 좋아요. 당신은 짜릿하고 환상적인 데이트를 주도하겠군요. 나의 매력이 최고점에 다다르는 순간이군요.


사수자리(11.23~12.24)

평소에는 쉽게 처리해왔던 일들이 예상을 빗나가 곤란한 상황이 올지도 모르니 주의하세요. 주변 사람들과의 대립을 조심하세요. 행동하기 전에 한번 더 생각하는 신중함이 필요해요. 생각보다 관계가 진전되고 서로의 마음이 교감하는 중요한 순간이군요. 멋진 데이트가 예상됩니다.


염소자리(12.25~1.19)

당신의 의지가 중요한 시기에요. 의연한 마음을 가지고 매사에 임한다면, 어려운 상황도 쉽게 해결할 수 있어요. 결정을 내릴 때 망설여진다면 주변의 도움을 받아 보세요. 사랑의 큐피드의 화살이 제대로 꽂히게 되는 데이트가 예상되므로 적극적으로 사랑을 표현하세요.

별자리 운세
별자리 운세

 

2022년 5월 28일 토요일 별자리 운세

2022년 5월 28일 토요일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1.20~2.18) 바라던 소원이 이루어질 수 있지만, 순간의 실수로 가까웠던 사람들과 멀어질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너그러운 태도와 신중한 언행으로

earthtime.tistory.com

 

댓글